사회적경제 신규 상품 개발
시기 : 1월~11월
대상 : 사회적경제 제품 및 사회서비스
내용 : 사회적경제 제품개발 2종(온라인1종, 오프라인1종)
농촌형 사회서비스 개발
도시형 사회서비스 개발
마케팅 지원사업
시기 : 3월~10월
대상 : 춘천시내 사회적경제 물품
내용 : 춘천시내 사회적경제 물품 판매 촉진
방법 :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춘천두레생협 매장, 설레임매장, 강원곳간)입점, 프로모션 추진
시장기획자 양성 및 ESG파트너쉽 구축 사업
시기 : 1월~11월
대상 : 시장기획자, 일반기업, 공공기관, 사회적경제기업
내용 : 사회적경제 구매 촉진을 위한 연구 조사
시장기획자 발굴 및 양성을 위한 영업전략 수립 컨설팅
ESG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민간/공공기업 발굴 및 거래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