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협동조합 Q&A

강원 사회적경제 학습플랫폼(SE+UP) 정식 오픈 안내
관리자 2023.09.22  조회수 251


'강원 사회적경제 학습플랫폼(SE+UP)'사회적경제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통해 배포하여 도내 사회적경제 조직과 일반시민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고 , 나아가 1만 사회적경제 인재 양성 을 목표로 학습 자원과 정보의 공유 등에 기여하고자 지난해 구축했습니다.


올해 시범운영으로 시스템 개선과 12 편의 온라인 교육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학습자가 편리하게 사회적경제 관련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재정비하여 9월 20일(수)에 정식 오픈했습니다.


9월부터 만나보실 수 있는 영상으로 오픈강좌인 김정태 엠와이소셜컴퍼니 대표의 집합적 임팩트 (Collective Impact) 임팩트투자와 로컬 , 특강강좌로 김재춘 가치혼합경영연구소 소장의 사업계획서 작성 실무 사업계획서 발표 노하우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2 편씩 차례로 공개 될 예정입니다.

수강을 원하는 학습자는 학습플랫폼 홈페이지 ( www.setuplus.or.kr) 에서 SNS( 네이버 , 카카오톡 ) 나 일반 회원으로 가입 후 , 원하는 강좌를 수강신청하면 됩니다. 이후 시스템 관리자의 수강승인을 득하면 누구나 무료로 강좌 시청이 가능합니다.


SE+UP :: 강원 사회적경제 학습플랫폼 (setuplus.or.kr)

강원 사회적경제 학습플랫폼 소개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