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Q&A
임원 변경등기 서식
관리자
2020.07.27
조회수 2664
임원 변경등기 신청 서식
1. 변경등기 신청서
2. 정관 (앞장 원본대조필)
3. 공증받은 총회 의사록
4. 취임승낙서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5. 사임서 (인감증명서)
6. 임원이 법인인 경우에 그 자의 직무를 수행할 사람의 선임을 증명하는 서면 (취임승낙서 및 인감증명서 등)
7. 등록면허세영수필확인서
8. 위임장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이사장 변경시 추가 서식
1. 인감개인신고서
2. 인감대지
3. 인감카드 등 재발급신청서
* 변경신고의 건이 다양할 경우 신청서란에 항목을 추가하여 통합하여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2
02_취임승낙서.hwp
첨부파일3
07_사임서.hwp
첨부파일4
이사장 변경시 추가 서류.zip
이전글
주사무소 변경등기 서식
다음글
명칭 변경등기 서식